이번 주 면회를 못 하셨나요?
이제는 언제, 어디서든 ‘안부’ 하나로 환자 일상과 건강 정보를 받아보세요. 또한 '안부 가족'과 필요한 정보와 감정도 나눌 수 있어요.
◎ 보호자분들께,
환자가 잘 지내고 있는지 항상 걱정되셨나요?
정해진 면회 시간, 먼 거리, 감염 위험의 이유로 면회가 힘드셨나요?
매번 전화해서 물어보기 부담스러우셨나요? 환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얻기 힘드셨나요?
◎ 시설-병원 종사자분들께,
환자 케어 업무에만 집중하기도 시간이 부족하셨나요?
케어 업무보다 보호자 응대 업무가 더 힘드셨나요?
보호자분과 개인번호로 소통하는 게 부담스러우셨나요?
더는, 이런 문제로 고민하지 마세요. 저희가 대신 고민하고 해결해 드릴게요.
◎ 이제 ‘안부’의 3가지 기능을 설명드릴게요.
1. '안부'에서는 환자의 일상, 건강 정보, 공지사항, 식단을 보기 편한 이미지 형태의 알림장을 제공해요. 날짜 별로 정리할 필요도 없고 따로 저장할 필요도 없어요. 앱에 접속하여 10초면 언제, 어디서든 쉽게 보실 수 있어요.
2. '안부'에서는 하루 딱! 5분이면 종사자 선생님들이 개인번호 노출없이 환자의 일상을 올려 보호자 분과 소통할 수 있어요. 이제 전화 업무에 대한 부담은 줄이시고 환자 케어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
3. '안부 가족'끼리 검색으로만 찾기 어려운 정보를 서로 공유하거나 즐거운 일, 힘든 일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을 익명으로 제공해요. 알림장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환자 가족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어요.
저희는 환자 가족과 시설 종사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그 이유는 바로 저희도 환자 가족이자 동시에 요양 시설을 운영해 보았기 때문에 모두가 어렵고 힘든 상황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어요.
아직 부족한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해요. 서비스 이용 중 부족한 부분이 있거나 협업, 비즈니스 제안도 언제나 열려있으니 아래의 연락처로 편하게 연락 부탁드려요. 어떤 의견도 귀담아듣고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저희는 ‘안부’를 첫 시작으로 환자와 그 가족이 더 나은 삶을 위해 돌봄 문화를 혁신하고 선도하는 스타트업 ‘모드니케어’입니다
E-mail :
[email protected] : 010-3922-7223